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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로드나인] 맨손 주먹 무기 마스터리용 치유사 직업 리뷰

by Learn to Run 2024. 10.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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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나인은 스킬 모션이 커서 대부분 스킬을 최소화하고 평타 위주로 사냥하는 것이 효율이 좋음

 

 

맨손 같은 경우는 스킬 모션 딜레이가 크지 않고

 

스킬들이 대부분 쉴드와 버프류이기 때문에

 

스킬을 최대한 많이 돌리는 것이 유리함

 

 

치유사 직업 자체적으로 6% 재감이 있고

 

재주 패시브 에서 시간 가속으로 5% 재감을 더 챙기면

 

11% 재감이라 어빌리티 경험치 쌓기도 좋고

 

스킬 쿨도 빠르게 돌기 때문에 유지력도 높은 것이 핵심임

 

치유사 직업

 

 

 

기존에는 맨손을 키우면서 이미 500레벨을 달성한 헌터로 했는데

 

이미 장인을 찍은 어빌리티가 많아지면서

 

어빌리티 경험치가 낭비되는 것 같아서

 

다른 직업을 찾았는데

 

 

잠사용으로 치유사가 괜찮은 것 같음

 

고유 어빌은 이속 증가인데 쿨타임이 4분으로 너무 길어서 큰 의미는 없음

 

 

300레벨 특성

300레벨 특성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가 치유사의  핵심임

 

 

 

쉴드 스킬 도는 쿨이 짧아져서 유지력이 높아짐

 

사냥을 하면서 헌터에 사용하는 스킬들만 올렸는데

 

유지력도 좋고 스킬쿨이 빨리 돌아서 다른 어빌리티 경험치 오르는 속도가 빨름

 

 

어빌리티

재주 어빌리티

 

 

일반적으로 대부분 보유하고 있는 시간 가속 스킬을 쓰면 좋음

 

 

치유사 직업 특성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더불어

 

시간 가속을 쓰면 쿨이 더 빨리 돌아서 유용함

 

액티브, 패시브 모두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패시브로 시간 가속을 쓰는 것이 좋은 것 같음

 

 

액티브 쿨이 75초로 생각보다 길고

 

2개의 스킬이 감소하는 것 보다는

 

모든 스킬들이 5% 감소하는 것이 효과가 좋은 것 같음

 

 

시간 가속 : 패시브

시간 가속 전문가만 되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5% 이기 때문에

 

직업 300레벨 6%와 합치면 총 11% 재감 효과가 있음

 

액티브

액티브로는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방랑자나 점멸이 좋은 것 같음

 

 

몬스터 밀도가 높으면 점멸이 좋은 것 같고

 

밀도가 낮아서 이동하는 거리가 있는 편이라면 방랑자가 좋은 것 같음

 

시간가속 : 액티브

생명력 전환으로 공격력을 올리거나

 

방랑자 스킬로 이동속도를 올리면 좋은 것ㅅ 같음

 

 

재주 세팅은 자신의 캐릭터 특성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면 좋음

 

 

활력

기존에는 5스킬이 돌아가는 정도로 세팅됐는데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면서 스킬을 더 많이 써서 엠피가 약간 부족해짐

 

그래서 순수한 마력 물약으로 MP를 보충해서 사용 중임

 

방어막 스킬들이 빠르게 돌아서 힐에 대한 의존도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MP 수급이 오히려 좋았음

 

 

보조

어둠의 무기가 장인이라 치유를 사용해서 키우고 있음

 

공격력과 사냥 속도에 치중하려면 어둠의 무기를 액티브 계속 쓰면 됨

 

 

개인적으로는 어빌리티 경험치를 돌려서 키우는 것이 목표라 그동안 안 썼던 치유 어빌리티로 회복을 하고 있음

 

순수한 마력 물약으로 MP 수급하고 보조에서 치유 어빌로 HP 수급을 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음

 

캐릭터 상황에 따라 보조로 어둠의 무기를 쓰고 활력에서 생기 흡수나 빠른 치유로 힐을 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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