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르세라핌 일본 인기 근황과 사쿠라 루나(메이크업 브랜드) 모델 발탁

by Learn to Run 2024. 3. 5.
반응형

 

 

루나는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임

 

중국 화장품 시장으로 진출을 했지만

 

최근 중국 내수 불경기로 

 

일본 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과정에서

 

르세라핌 사쿠라를 루나 모델로 기용함

 

 

일본에서 르세라핌의 인기는 상당한데

 

오리콘 일본 신인 랭킹 1위를 기록했고

 

매출이 200억원을 넘는 등 좋은 인지도를 갖고 있음

 

일본 단독 투어 6만 관객을 동원했고

 

Fearless 는 일본 k팝 그룹 데뷔 초동 1위를 달성함

 

 

르세라핌에 일본인 멤버 카즈하와 사쿠라가 있어서

 

일본 활동에서 더욱 유리한 면이 있는데

 

이를 충분히 잘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