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I의 챗봇 GPT는 과제와 과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능력으로 학계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챗봇은 창조 산업의 여러 사람들에 의해 주말에 책을 쓰고 출판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는데, 이 작업은 보통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자신의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챗봇을 사용할 것을 우려하는 학자들과 교육자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최근, 펜실베니아 대학의 와튼 경영대학원의 한 교수는 호기심으로 전형적인 MBA 핵심 과정 시험인 Operations Management에서 ChatGPT의 성능을 테스트했습니다. Christian Terwysch 교수는 챗봇이 기본 운영 관리 및 프로세스 분석 질문에서는 "놀라운 일"을 했지만, 더 발전된 질문에서는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챗봇은 시험에서 B에서 B-등급을 받았습니다.
이는 MBA 프로그램에서 가르치는 기술의 자동화가 잠재적으로 MBA 교육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고 우려하는 학계와 교육자들과 함께 전자 계산기가 기업 세계에 미치는 영향과의 비교로 이어졌습니다.
Cornell University의 SC Johnson 경영대학 학장인 Andrew Karolyi는 ChatGPT가 지속될 것이며 교직원과 대학 관리자들이 AI의 기능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고 동의하고 믿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대기업 마이크로소프트가 Open에 100억 달러를 투자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몇 년 전에 ChatGPT를 후원하는 회사인 AI와 구글의 모회사인 Alphabet도 ChatGPT가 제기하는 도전과 검색 우위를 해칠 수 있는 잠재력에 대응하기 위해 유사한 도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ChatGPT는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학계와 교육자들이 그 능력에 대해 계속해서 알고 있고 AI가 교육 시스템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데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ChatGPT는 창의성의 적이 아니라 창의적 과정에 도움을 주는 도구이며, 그에 따라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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