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강인 광고 모델 기업들 철회 중 : KT, 아라치 치킨, 파리바게트

by Learn to Run 2024. 2. 17.
반응형

 

광고는 이미지가 생명인데

아직 사건에 대한 사실관계가 나오기 전이지만

이강인을 모델로 기용한 기업들은 손을 떼고 있음

 

이번 사건으로 하극상에 대한 이미지가 생겼는데

이강인의 부인하는 모습이나 다른 선수들의 쉴드도 없음

손흥민도 아니라고 감싸주지 않는 상황에서

전반적인 여론이 이강인에 좋지 않음

 

SNS 를 통해 이강인을 광고 모델에서 빼지 않으면

불매운동을 하겠다는 사람들도 생기고 있어서

기업 입장에서는 선제적으로 빠지고 있는 모습

 

축구가 팀 스포츠이고

국가 대항전에서 자신의 감정 때문에

팀 스피릿을 깬 것에 대한 분노가 

결국 이강인에게 화살로 돌아가고 있는 듯 보임

 

 KT

KT 광고

 

KT 는 갤럭시 24 프로모션을 종료하면서

계약 종료에 대해서는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함

 

아라치 치킨

아라치 치킨 광고



아라치 치킨은 이강인 사진을 내렸는데

아직 브랜드 런칭 초창기에 큰 투자를 했는데

아쉬움이 클 것으로 보임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광고



파리바게트 또한 이강인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를  내렸음

파리생제르망x파리바게트 파리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진행한 프로모션이었지만

계속 진행은 쉽지 않아 보임

 

2024.02.18 - [스포츠/축구] - 이강인 갑질 논란 정리 : 넥슨 FC 온라인 광고 마케팅 대행 10% 1억2천만원 vs 50만원

 

이강인 갑질 논란 정리 : 넥슨 FC 온라인 광고 마케팅 대행 10% 1억2천만원 vs 50만원

이강인 광고 대행사 갑질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습니다. 이슈가 제기된 것은 하극상 논란이 터지기 전이었는데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광고대행사가 기획으로 진행한 넥슨 FC 온라인 광

learntorun.tistory.com

 

반응형